티스토리 뷰

1. 오브젝트에 Material 추가


2. Shader 변경


Legacy Shaders/Transparent/Diffuse


응용..  (FadeIn, FadeOut) 키보드 i, o로 컨트롤


1
2
3
4
5
6
7
8
9
10
11
12
13
14
15
16
17
18
19
20
21
22
23
24
25
26
27
28
29
30
31
32
33
34
35
36
37
38
39
40
41
42
43
44
45
46
47
48
49
50
51
52
53
54
55
56
57
58
59
60
61
62
63
64
using System.Collections;
using 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 UnityEngine;
 
namespace Main
{
    public class Script1 : MonoBehaviour
    {
        Renderer renderer;
        public GameObject target;
        void Start(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renderer = target.GetComponent<Renderer>();
            Debug.Log("START");
        }
 
        IEnumerator FadeOut(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int i = 10;
            while (i > 0)
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i -= 1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float f = i / 10.0f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Color c = renderer.material.color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c.a = f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renderer.material.color = c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yield return new WaitForSeconds(0.02f);
    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}
 
        IEnumerator FadeIn()    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int i = 0;
            while (i < 10)
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i += 1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float f = i / 10.0f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Color c = renderer.material.color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c.a = f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renderer.material.color = c;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yield return new WaitForSeconds(0.02f);
            }
        }
 
        void Update()
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// FadeOut
            if (Input.GetKeyDown("o"))
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StartCoroutine("FadeOut");
            }
 
            // FadeIn
            if (Input.GetKeyDown("i"))
            {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StartCoroutine("FadeIn");
            }
 
        }
    }
 
}
 
 
cs


'개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라라벨 마이그레이션  (0) 2018.11.21
[JS] Substring  (0) 2018.11.21
실수 빼기 실수를 할때  (0) 2018.11.15
.htaccess 파일 업로드 설정  (0) 2018.11.06
전국 급식 API  (0) 2018.11.05
댓글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5/05   »
1 2 3
4 5 6 7 8 9 10
11 12 13 14 15 16 17
18 19 20 21 22 23 24
25 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