티스토리 뷰
1. 오브젝트에 Material 추가
2. Shader 변경
Legacy Shaders/Transparent/Diffuse
응용.. (FadeIn, FadeOut) 키보드 i, o로 컨트롤
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 61 62 63 64 | using System.Collections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UnityEngine; namespace Main { public class Script1 : MonoBehaviour { Renderer renderer; public GameObject target; void Start() { renderer = target.GetComponent<Renderer>(); Debug.Log("START"); } IEnumerator FadeOut() { int i = 10; while (i > 0) { i -= 1; float f = i / 10.0f; Color c = renderer.material.color; c.a = f; renderer.material.color = c;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0.02f); } } IEnumerator FadeIn() { int i = 0; while (i < 10) { i += 1; float f = i / 10.0f; Color c = renderer.material.color; c.a = f; renderer.material.color = c; yield return new WaitForSeconds(0.02f); } } void Update() { // FadeOut if (Input.GetKeyDown("o")) { StartCoroutine("FadeOut"); } // FadeIn if (Input.GetKeyDown("i")) { StartCoroutine("FadeIn"); } } } } | cs |
'개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라라벨 마이그레이션 (0) | 2018.11.21 |
---|---|
[JS] Substring (0) | 2018.11.21 |
실수 빼기 실수를 할때 (0) | 2018.11.15 |
.htaccess 파일 업로드 설정 (0) | 2018.11.06 |
전국 급식 API (0) | 2018.11.05 |
댓글